자료 분류

군주 리부트 스킬 개선 (샤이닝아머,엠파이어,프라임)

작성자 정보

  • 리자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
[린델]빙령추천 0조회 37923.02.01 18:26댓글 2
북마크기능 더보기
게시글 본문내용

 3717655847_VHAuhM7S_66089c78ebf7e43002137814d9aa69cddd4411b0.png



▶ 샤이닝아머 

*기존 : ER+10

*변경 : ER/DG+5, 90레벨부터 2레벨당+1씩 최대10 (98레벨에 ER/DG+10)

최근에 방어구당 DG수치가 -10당 1에서 -20당2로 변경되면서 DG하락이 있었습니다.

샤이닝아머 패치로 군주 클래스의 DG는 패치이전으로 돌아갔다 정도로 보면될 것같은데

사냥측면에서는 다시 괜찮아지겠고

PVP는 예전에도 아팠기 때문에 별 의미 없어 보입니다.

 

▶ 엠파이어

*기존 : 엠파이어 발동 확률 알수없음

*변경 : 엠파이어 발동 확률 상승

스냅퍼반지, 실프티 등등.. 기술내성이 타 내성보다 상당히 높다보니 어느정도 내성장비가 있는분들에게는

프라임에 기술적중 최대증가15가 있지만 엠파이어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. 

기본적으로 엠파이어의 성공확률자체가 많이 낮았던 것으로 보입니다.

이번 패치로 엠파이어가 얼마나 잘들어갈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.

 

▶ 프라임

*기존 : 일반존 → 근거리대미지3 근거리명중3 원거리대미지3 원거리명중3 SP2 마법명중2 기술적중5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85레벨부터 5레벨당 PVP대미지감소5증가 (최대15)

              공성존 → 근거리대미지9 근거리명중9 원거리대미지9 원거리명중9 SP6 마법명중6 기술적중15 HP50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85레벨부터 5레벨당 PVP대미지감소5증가 (최대15)

*변경 : 지역상관없이 시전자에게 공성존 효과 적용

이제야 전설스킬이다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패치인 것 같습니다. 추타명중HP상승은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댓글2추천해요0
댓글
  • 23.02.01 22:38

    첫댓글 프라임이 공성전 능력치 군주본인은 상시적용되기를 희망했었는데 그대로 패치가 되었네요
    이제야 전설스킬다워진것같아요 ㅎㅎ

    답글
    기능 더보기
  • 작성자 23.02.02 09:28

    툼님이 생각하했었던대로 패치되었네요 ㅎㅎ

    답글
    기능 더보기
  • 이전 목록으로 이동
  • 1
  • 다음 목록으로 이동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영화


최근글


OnAir


알림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