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국여자친구와 결혼 할까요 말까요? 36세 남자 사연
작성자 정보
- 리자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1,581 조회
본문
고양이 확대범2주 전
내 장담하는데 저 남자 36살이지도 않고 집이 잘살지도 않고 주변에 호텔 80채 있는 아는 형이 있지도 않고 양가가 결혼을 생각하는 여자가 있지도 않고, 태국에 사는 여자친구가 있지도 않다. 왜 이렇게 생각하는지는 로미언니가 읽은 사연 내용속에 답이 다 나와있다.
미얀마밍글라바2주 전
대댓
통찰력이 대단하십니다. 정확하게 맞추셨습니다. 제가 지금 미얀마와 태국을 오가며 살고 있는데요 태국커플 영상만 봐도 다 거짓말입니다. 아내가 건물주고 장모 장인이 대규모 농장을 하고 벤츠를 사주고 1억짜리 명품시계를 차고 이러더군요. 여기 태국에 와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 거짓말입니다. 태국 지방의 땅값이 천평에 몇백합니다. 그것도 팔려고 내놔도 아무도 안삽니다. 안타깝죠
숙자2주 전
제 사연입니다. 어디가서 부끄러워 말하지 못한 사연입니다. 호텔 많이 가진 형님은 저희 모임에도 자주 나오시는 형님이세요. 그리고 여자친구는 미인대회 프로모터에요. 거짓말 1도 없습니다 ㅠ
미얀마밍글라바2주 전
@숙자 그러면 한가 지 물어봅시다 여자친구가 160만원이 매달 들어온다 하는데 누가 주는건가요?
숙자2주 전
친구들이 줍니다. 미스 유니버스가 이나라에서 가장 큰 미인대회인데 친구들이 여기서 우승해서 그들의 수입 15%정도를 받습니다.
미얀마밍글라바2주 전(수정됨)
@숙자 그 수입도 일시적이지 장기적으로 받는게 아니네요 대회가 매일 있는것도 아니고 미스유니버스에서 매년 태국여성이 우승하는것도 아니고. 보장된 돈이 아닌것이죠. 160만원이라는 액수도 가변적이고 정확한 액수가 아니라는것입니다. 그래서 물어본거에요.
숙자2주 전
모든 일의 15%받는 조건이에요2014, 2019,2020 3명을 배출해서요. 그리고 지금 포크레인 임대도 준비하고 있어서 아마 수입은 더 늘어날것 같아요.
미얀마밍글라바2주 전
@숙자 님 성격이 남의말을 잘 믿는 순진한 성격이신가요? 아니면 내가 사랑하는 여자니까 다 믿나요? 저라면 동남아여성 말을 전부 믿지는 않을겁니다. 그녀가 말한 160만원이 일의 댓가가 아니라 또다른 남자의 스폰일수도 있다는점 명심하세요
관련자료
-
링크
-
이전
-
다음